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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셔틀버스 임차용역 입찰 재공고
22-07-25 14:37 60회 0건

소하노인 공고 제2022 - 1 - 1

 

2022년 셔틀버스 임차용역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 셔틀버스 임차 용역

.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등 참조

차량 관련, 종합보험 및 책임보험 가입 등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용역기간 : 2022. 8. 10. ~ 2023. 8. 9.(12개월)

. 기초금액 : 100,183,840(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 91,076,218+ 부가가치세 9,107,622

 

2. 입찰 및 계약방법

제한경쟁, 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 청렴계약 안전·보건확보 의무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 공동수급은 불가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모두 구비하여야 합니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지역인 업체(지사투찰 불허)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유지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2)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으로 등록한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 입찰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제출로 납부 면제하며,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 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전자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 2022. 7. 25.() 15:00 ~ 2022. 8. 1.() 17:00 / 7일간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반드시 국가전자종합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개찰 일시 : 2022. 8. 2.() 9:00

. 개찰장소 : 소하노인종합복지관 계약담당자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정해진 4개의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정해지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경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1-4>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억원 미만에 의합니다.

. 적격심사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

1) 경영상태 평가

).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에에 따라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제무제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한다.

). 신용평가등급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하여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제출을 통보받은 날로부터 통지받은 날짜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9조 규정에 의거 조치하며 관련 규정에 따라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적격심사 자료제출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예규 제729) 5(제출서류 및 심사자료 요구 등)에 의거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서약서 준수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서약서, 용역계약 특수조건,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는 계약 체결(또는 착수) 시까지 용역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서약서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하며 제출내용 미이행 시 계약 해지·해제될 수 있습니다.

 

9. 안전·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서식 3)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입찰 설명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 또는 교부받아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설명서 구성내용

공고문,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 예규)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되는 예규 및 고시 등을 적용합니다.

 

11. 기타사항

. 낙찰자는 셔틀버스 운행관련 노선 및 정차지역 등 확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복지관과 협의하여야 합니다.

.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복지관 복지경영과[02-2625-934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

. 낙찰자는 계약시 아래 구비서류를 함께 제출하여야합니다.


계약 구비서류

1) 사업자등록증

  2) 전세버스(여객자동차) 운송사업등록증

  3) 자동차등록증, 자동차종합보험가입증명서 각 2

  4) 인감증명서(법인인감증명서) / 사용인감계<서식1>

  5) 인감도장

  6) 자동차등록원부()

  7) 이행(계약)보증증권

  8) 운전자 서류(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3년 이상), 운전면허증, 버스운전자격증)

 9)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0) 국민연금, 건강보험료 완납 증명서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서식 2>

1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서식 3>

13) 대한민국 정부수입인지

 

 

2022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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